영상사진음악/음악

[스크랩] 금잔디 <일편단심> 음원듣기/가사/자동재생

금강석1 2011. 11. 11. 00:18

금잔디 <일편단심> 음원듣기/가사/자동재생

감상해보시죠^^

 

예전에 라디오에서 전화 인터뷰 하는 것을 듣고

처음으로 금잔디라는 가수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.

 

얼굴도 이쁘시고

노래도 잘하시네요 ㅎㅎ

 

즐겁게 감상하세요^^

 

 

 

 

 

금잔디 <일편단심>

 

 

31

 


일편단심 - 금잔디

나도 몰래 사랑했나봐
아프도록 사랑했나봐
시간 흐르고 흐르고 흘러도 그대라는 사람
못잊을것 같아요
나도몰래 사랑했나봐
가슴아픈 사연을 담고 눈물 흐르고 흐르고 흘러도
나를 위로 해줄 그대라는 사람을
아~~아 두번다시
아~~아 못할 사랑
가슴 찢어지는 아픔이 와도 그대만 사랑할래요
내 평생에 단하나 소원
그대 사랑하다 죽는일
다음 세상 외면 말아요
그때 꼭 다시 만나요

나도 몰래 사랑했나봐
아프도록 사랑했나봐
시간 흐르고 흐르고 흘러도
그대라는 사람 못잊을것 같아요
나도몰래 사랑했나봐
가슴아픈 사연을 담고 눈물 흐르고 흐르고 흘러도
나를 위로 해줄 그대라는 사람을
아~~아 두번다시
아~~아 못할 사랑
가슴 찢어지는 아픔이 와도 그대만 사랑할래요
내 평생에 단하나 소원
그대 사랑하다 죽는일
다음 세상 외면 말아요
그때 꼭 다시 만나요
그때 꼭 다시 만나요.


가사 출처 : Daum뮤직

 

 

 

예전에 들은거라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...

데뷔를 생각보다 일찍 했었던 것 같습니다.

오랜 무명기간을 거쳐 이제 정상을 향해 달려가는 일만 남은 것 같네요 .

 

 

산다라박 닮은 트롯트 가수라고 검색하면

나오기도 하네요 ㅎㅎ

이 사진은 좀 닮긴 했습니다..ㅎㅎ

 

여러분의 작은 댓글이

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.^^

즐겁게 감상하세요.

출처 : 종무와 미니의 음악방
글쓴이 : 달콤살콩음악방♬ 원글보기
메모 :